Menu
협동조합은 어떻게 구성해야 하나요?
작성자
solarvillage79
작성일
2026-04-30 11:24
조회
11
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해당 마을에 1년 이상 거주 중인 18세 이상 주민 10인 이상이 조합원
으로 참여하여 「협동조합 기본법」에 따른 협동조합 또는 사회적협동조합을 설립해야 합
니다. 발기인은 최소 5인 이상으로 구성하되, 한 가구에서 1명까지만 인정됩니다.
으로 참여하여 「협동조합 기본법」에 따른 협동조합 또는 사회적협동조합을 설립해야 합
니다. 발기인은 최소 5인 이상으로 구성하되, 한 가구에서 1명까지만 인정됩니다.
도움이 되었나요?